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를 다녀왔습니다.

2017년 3월16일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를 다녀왔습니다.

TIPS사업설명회의 네트워킹 행사에서 인사드렸던 충북창조경제셕신센터의 “김인형 주임연구원님”을 만나뵙고 사업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는 자리를 갖었습니다.  당일 소개자리에 홍윤아 주임연구원님, 허보석 실장님 동석하셔서 격려와 많은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이날 자리에서 Palmcat에 대한 반응은 기대이상이었습니다. 김인형 연구원님께서는 “유니콘의 기운이 느껴진다”는 말씀까지 해주셔서 너무 큰 격려가 되었습니다. 특허에 대한 비중이 높여 기술을 보호해야한다는 의견들을 주셔서, 최소한의 보호를 위해 피칭 또한 출현직후로 일정을 연기하였습니다.

또한 보완해야할 부분과 더불어, 비스니스모델의 구체적인 확립의 필요성을 다시한번 되집게 되었습니다.관련해서 많은 조언해주신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김인형 연구원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hare: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Share on pinterest
Pinterest
Share on linkedin
LinkedIn
On Key

Related Posts

NEWS LETTER #5

 NEWS LETTER #5 여러분 모두 2021년에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목표한 일들을 모두 이루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2021년 저희의 목표는 여러분들이 우리 제품을 구매한것을 후회하지 않도록 하는것입니다. 지난 1달간의 진행사항을 알려드립니다. Inside : Complite 모든 부품들의 양산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Logicboard (USB-C type) : 입고 완료 Bettery :  입고완료 Touch panel : 양산 완료   

[PERO News]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에 “동작인식기술 상용화, 대중화 앞장서고 있는 팜캣”으로 기사가 나왔네요~ 이번에 크라우드펀딩 성공과 우리제품에 대한 기대로 정명근 기자님께서 잘 써주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정기자님~ 앞으로 정말 동작인식 기술을 보급하는 글로벌 스텐다드 기업이 되겠습니다. 원문 기사를 보고 싶다면 아래 URL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120812253970668&type=1

디자인 변경 완료, iOS 앱 제작도 완료!

제품디자인 개선이 완료되어 금형제작이 들어갑니다. 기존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적인 개선이 잘 적용되어 기쁩니다. iOS pero-fu 앱도 제작이 완료 되었습니다. 하나하나 준비하던 것이 완료 되고 있어, 기간내에 마무리 할 수 있을것 같아 기쁩니다. 조금 만 기다려 주세요~ 곧 나옵니다!